"LEO4ALL" 진짜 물건입니다.!

March 19,2008                      hit:(4029)

Link#1 :
Link#2 :
시즌 3에 10.5.1 잘 사용했었습니다.
워낙 초짜라서 10.5.2 업데이트가 좀 겁나기도 하고... 그동안 업데이트 못하고 지켜만 봤습니다. 오늘! 용기 백배해서 Kalyway 콤보로 과감히 업! 콤보패키지 업데이트는 성공적이었습니다. 하지만 커널 업데이트에서 패키지 풀어 설치완료하니까...아뿔싸! 부팅 불가...! 드뎌 여기서 걸렸구나 했습니다.

시즌 3은 일종의 테스트라 생각하고 20기가 파티션에 설치한건데 모든게 너무나 안정적으로 작동하다 보니까 하드 늘리기도 그렇고 그냥 버텼습니다. 그러다 OZ님을 비롯한 고수님들로부터 백업이미지 하드 복원하는 방법과 하드를 통째로 다른 하드로 옮기는 정보를 입수한 후부터는 대용량 하드에 재설치를 염두해도 있었습니다. 말이 좀 샜는데요, 이런 모든 옵션을 염두해두고 10.5.2로 과감히 업데이트 진행한건데 처참하게 실패했습니다. 다시 삽질하는게 좀 그래서 그냥 미리 다운 받아둔 LEO4ALL로 직행했습니다. Dizzy님 글 보니까..설치 성공사례가 반반인거처럼 보이더라구요. 하지만 강행했습니다.

LEO4ALL, 이 버젼 정말 물건입니다. 시즌 3에 비해서 좀 지저분한건 사실이더군요. 하지만 한방 설치였습니다. 메인보드에서 AHCI 설정하고 곧바로 구운 디비디 이미지로 설치하니까...줄줄이 사탕처럼 텍스트가 나오더니 일사천리로 설치되더군요. 너무 놀라서 이거 모가 잘못되는거 아닌가했습니다. 시즌 3처럼 설치후 디비디로 재부팅해서 ./post-install-patch/s 과정도 없더군요. 그냥 한번 설치하면 곧바로 디비디 빼고 부팅하면 됩니다.

참고로 저는 ASUS P5B Deluxe / ATI 1950GT / STAT HDD (Vista 300 + OSX 300 GB) / SATA ODD 사용중입니다.
설치중에 커스토마이즈를 미처 못봐서 그래픽카드 설치를 뒤로 미뤘는데요. 지금 드라이버 설치는 했지만 QE 지원이 안되고 있습니다. 하다보면 어캐 해결되겠지요.ㅋㅋ

OSX 하드를 100 / 200으로 나눠져있는데요 200을 데이터 파이션으로 사용하려면 어떤 포맷을 해야하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추천좀 해주세요.

그럼 즐거운 하루 되십시요.

comment : (0)

      [Save a Comment]

[Prev]
 LA
 SEOUL
   JP
   Mission Viejo, CA,
   United States
   THE GREEN FUSE (RSS 구독)
   LaymenBlog
   x86osx.com